브랜드뉴스

업소용식기세척기 업체 클린아이디어, 평창올림픽 기념 구매 이벤트 개최

최고관리자 0 251


스마트 듀얼 360º 초음파식기세척기로 업소용식기세척기 업계를 선도하는 (주)클린아이디어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하여 ‘평창가즈아!!’ 이벤트를 개최한다.


이번 구매 이벤트는 하계올림픽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는 동계올림픽을 상기시키고 대한민국 선수단의 파이팅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벤트다.



(주)클린아이디어 관계자는 “대한민국 선수단의 파이팅을 바라는 마음에 이벤트를 준비했다”며 “선수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4년간의 노력을 다 쏟아내 후회 없는 경기를 펼쳤으면 좋겠다”고 전했다.


한편, 4세대 초음파식기세척기로 현재 외식업계에서 업소용식기세척기 강자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클린아이디어의 스마트듀얼 360º 초음파식기세척기는 듀얼 방식의 발진기와 IOT가 접목된 신 개념의 업소용식기세척기이다.


업체 관계자는 “이는 현장의 소리와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자 하는 클린아이디어의 고집이 만들어낸 신 개념 초음파세척기이다”며 “현재 전국 2000여(구매기준) 곳에서 클린아이디어 업소용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클린아이디어는 이러한 신 개념 기술을 바탕으로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”고 설명했다.


클린아이디어의 ‘평창가즈아!!’ 이벤트는 클린아이디어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.

0 Comments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+ Issue
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
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
Copyright 2018 newswoman All right reserved